대학원 공지사항

2024-1학기 대학원 연구지도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작성일 24-04-12 00:00

페이지 정보

본문

2024-1학기 대학원 연구지도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
 
대학원에서는 연구지도 관련 과목의 질을 담보하고 운영의 엄정성을 확립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연구지도 결과보고서를 제출받습니다
2024-1학기에 연구지도 관련 과목 이수 학생들은 연구지도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1. 변경사항(2022-1학기부터 변경):
  대학원 개인개발계획 도입의 일환으로 HY-CDP를 활용하여 연구지도 교과목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었습니다
   2021-2학기 신입생부터(의학과국제의료개발학과맞춤의료학과, HY-KIST바이오융합학과의 경우 2022-1학기부터) HYPER한양 교과목이 필수이며
   HY-CDP에 학업계획서 입력을 비롯하여 개인개발계획을 입력할 수 있도록 지도해 나갈 예정임에 따라 
  HY-CDP를 적극 활용하여 연구지도 결과보고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  ([붙임1, 2] 참고외국인 학생 및 HY-CDP를 활용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한글 파일 양식으로 작성 가능)
 
2. 연구지도 결과보고서 작성 대상
  . 2024-1학기 연구지도 관련과목 이수자
 

과목명학점대상자
연구지도1,2각 2학점2015이전 학번 (인문사회예체능의학계열)
석사논문연구2학점2016 이후 학번 (계열 공통)
박사논문연구1,2각 2학점2016 이후 학번 (계열 공통)

 
  . 작성대상자는 이메일 개별 안내
 
3. 연구지도 결과보고서 제출일
  제출마감 2024. 06. 21.()까지
  제출처 공과대학 행정팀(공업센터 본관 412)
 
4. 기타사항 연구지도 결과는 3회 이상 기록을 원칙으로 합니다.
 
붙임  [학생용연구지도 결과보고서 작성 안내 및 양식(한글영문각 1.  .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